12월 29일 아침, 미국 위스콘신 대학교 종신 교수인 Zhang Hongming 박사와 중국 사회과학원 언어학 연구소 연구원인 Hu Jianhua 박사가 손님이었습니다. 제81회 예술원 '새살구포럼'이 문학예술미학강의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두 교수가 토론한 주제는 '시 운율에 관한 네 가지 질문-'네 성조와 세 가지 질문'에 대한 해설'과 '플라톤의 질문과 생물언어학 연구'였다.
장홍밍 교수는 처음으로 낭송, 구호 및 노래의 사운드 파일 예를 사용하여 토토 카지노;명시적 리듬토토 카지노;(리듬, 리듬, 리듬)과 토토 카지노;암시적 리듬토토 카지노;(리듬 암송, 읽기 리듬, 멜로디 등)을 구별했습니다. 선율과 음조, 음악의 장단과 장단의 관계를 자세히 논의하였고, 시의 장단과 음악의 선율은 서로 다른 차원에 속한다는 점을 지적하였고, 음악의 장단은 언어의 장단과 직접적으로 일치하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하였다. 강한 리듬이 들리는 토토 카지노;랩 음악토토 카지노;의 토토 카지노;가사토토 카지노; 텍스트에서는 어떤 리듬도 식별하기 어렵습니다.
후젠화 교수는 처음으로 토토 카지노;언어학의 플라톤 문제토토 카지노;, 즉 지식의 원천 문제를 소개했습니다. 촘스키의 생성적 변형 언어학은 어린이의 언어 습득에 자극 빈곤 또는 입력 빈곤 가설을 직접적으로 포함하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토토 카지노;새 살구 포럼토토 카지노;의 두 가지 학술 보고서는 거의 4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포럼이 끝난 후 많은 학생들이 두 교수와 교류와 토론을 가졌습니다. 전체 포럼의 분위기는 따뜻하고 편안했으며, 참여하는 교사와 학생들에게 큰 학문적 영감을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