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月28일夜19时30포인트, 남서대학교 인문대학 이용동 교수가 손님입니다393토토 커뮤니티;새 살구 제단토토 커뮤니티; 발행, Yu Zhixin BuildingA620토토 커뮤니티;반식민지 문화와 문학토토 커뮤니티;이라는 제목의 강의가 4422_4524
강의가 시작되면서 공리 교수는 이용동 교수를 따뜻하게 환영하고 그의 연구 방향과 학문적 업적을 간략하게 소개했습니다. 이용동(Li Yongdong)은 산동대학교 인문학부 출신입니다.2005동문이며 현재 남서대학교 교양대학 교수 및 박사 지도교수로 재직 중이다. 그의 연구 방향은 중국 근현대 문학과 현대 사상 및 문화이며, 양보 문학, 도시 상상력, 세미 문학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식민지문학, 항일문학. 『양보문화와의 저자30연대기 문학토토 커뮤니티;, 토토 커뮤니티;상호문화성과 문학적 야망토토 커뮤니티;, 토토 커뮤니티;중화민국시의 문학적 상상력과 민족국가 개념토토 커뮤니티;, 공동편집자 토토 커뮤니티;20세기 중국문학의 중국과 서양의 논쟁토토 커뮤니티;과 토토 커뮤니티;변형과 관찰: 비교적 관점에서 본 현대 중국 가족 소설 연구토토 커뮤니티;는 중국 근현대 문학 연구 분야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우선, 이용동 교수는 사회사, 사상사, 문화사의 관점에서 중국현대문학의 '반식민지성'의 세대논리를 해설하였습니다. 그는 식민지와 반식민지의 고찰을 바탕으로 반식민지로서의 근대 중국의 독특한 역사적 상황을 분석하고, 경제적, 정치적, 경제적 측면 등 여러 측면에서 완전한 식민지와는 상당한 차이가 있음을 지적했다. 사회 및 문화 구조 식민주의와 탈식민주의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이후 이용동 교수는 '반식민지성'과 중국 현대문학의 밀접한 연관성을 공간 구조, 개념 생성 및 담론 진화의 측면에서 정리하고 '식민지성'과 '이중 이중성'에 대해 심층적으로 설명했습니다. 반식민지의 토토 커뮤니티;생각토토 커뮤니티; 문화적 특성. 그는 '식민지간'은 식민 정체성, 문명 수준, 인종 우월과 열등의 세 가지 수준을 포함하는 중간 상태를 나타낸다고 지적했다.
마지막으로 이용동 교수는 토토 커뮤니티;제한된 반제국주의토토 커뮤니티;와 토토 커뮤니티;내면의 반제국주의토토 커뮤니티;라는 두 가지 독특한 관점을 제시하여 토토 커뮤니티;왜 문학이 반제국주의인가토토 커뮤니티;라는 중요한 학문적 명제를 반식민지와 반제국주의에서 재검토했습니다. 봉건 중국. 그는 현대 중국의 역사적 현실에서 반제주의의 시기, 대상, 주체, 정도가 모두 관련세력에 의해 통제되고 있음을 지적했다.
교양대학 공리 교수2021급 박사과정 학생인 Zhang Huijuan은 교사와 학생을 대표하여 훌륭한 연설을 해주신 Li Yongdong 교수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공리 교수는 리용동 교수가 오랫동안 근대, 계몽, 민족주의, 혁명 등 문학적 역사적 개념으로 인해 반식민지가 가려져 있던 사실을 예리하게 인식하고 지난 세기 중국문학의 발전을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반식민지와 탈식민지'에 대하여 세상의 관점에서 관찰하고 작은 것에서 큰 것을 보는 것은 참으로 계몽적이다.
질의응답 시간 동안 현장의 교사와 학생들은 리용동 교수와 함께 연안 문학과 예술 시대에 혁명, 반제국주의, 계몽의 토토 커뮤니티;대결토토 커뮤니티;이 어떻게 토토 커뮤니티;가속화토토 커뮤니티;되었는지 토론하면서 열정적으로 이야기했습니다. '쌍둥이 도시 모델'을 통해 칭다오의 상상력을 논했다. 이용동 교수가 질문에 하나하나 답해주며 현장 소통 분위기가 매우 활발했다.
강의는 따뜻한 박수로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