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7일 저녁 18시, Yang Naiqiao 교수는 토토 사이트 먹튀;New Xingtan토토 사이트 먹튀; 389호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Zhixin 빌딩 A606호에서 토토 사이트 먹튀;우편 간의 논리적 관계 부족토토 사이트 먹튀;이라는 제목으로 학술 강의를 했습니다. -식민주의 비판과 오리엔탈리즘 - 현대 중국의 '신시대'와 '포스트 신시대'의 역사적 변천을 말함. 이번 강연은 Liu Lin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Ye Yangxi 부교수와 Wang Han 조교수가 참석하여 수백 명이 참석했습니다.余유명한 교사와 학생들이 강의를 들으러 왔습니다.
강의가 시작되면서 Liu Lin 교수는 먼저 Yang Naiqiao 교수를 따뜻하게 환영하고 Yang Naiqiao 교수의 연구 방향과 학문적 업적을 간략하게 소개했습니다. 양나이차오 교수는 복건사범대학교 외국어학원의 석좌교수이자 푸단대학교 중국어학과 교수이다. 그의 연구 관심분야는 비교시학, 문학이론, 고전해석학이다.2018년판) 《비교시학과 타인의 관점》(설원출판사, 2002년판) 등을 집필하였고, 《비교문학개론》(북경대학교 출판부, 2002년판) 등을 편집하였습니다.
먼저 양나이차오 교수가 학문사의 관점에서 설명했습니다.1980년대 후반 중국 현대주의 사상 경향이 사이드를 압도했습니다. 양나이차오 교수는 왕펑진의 《오늘의 서구 문학비평론 - 14명의 유명 평론가와의 인터뷰》(리장출판사, 1988년판)가 사이드의 사상과 그것이 직면한 침묵의 전파에 있어 학문적 기여를 했다고 논평하면서, 1980년대에는 다음과 같은 점을 지적했다. 1990년대 중국 학계에 팽배한 모더니즘 경향은 사이드에 대한 중국 지식인의 관심 부족으로 이어졌다. 이는 중국 학계에 서양 이론이 도입된 것과 당시의 역사적 배경 사이의 논리적 연관성을 명확히 했다.
이후, Yang Naiqiao 교수가 지적함,在1990년대 중반현재까지,중국 학자들은 사이드에 대해 체계적인 오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토토 사이트 먹튀;사이드의 기본 논리는 데리다의 해체에서 비롯됩니다토토 사이트 먹튀;. Yang Naiqiao 교수는 역사, 종교 및 지정학에서 사이드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지식인사이드의 식민주의 비판과 오리엔탈리즘 담론의 근본 논리는 지정학, 역사, 문화 비판인 반면, 데리다는 철학적 차원에서 서구 형이상학을 전복시킨다고 지적합니다. 그러므로 데리다와 그의 해체주의, 그리고 사이드와 오리엔탈리즘 담론의 비판이론 사이의 근본적인 논리는 비교할 수 없다.——Edward Said의 토토 사이트 먹튀;오리엔탈리즘토토 사이트 먹튀;에 대한 논평(1990년 토토 사이트 먹튀;Literary Review토토 사이트 먹튀; 1호에 게재), 사이드와 그의 오리엔탈리즘 및 오리엔탈리즘 비판의 정확성과 중요성을 소개하는 이 기사의 역할을 강조하지만, 왜냐하면지난 세기1990년대 초반期중국 학계에서 서구 포스트모더니즘 이론이 인기를 끌면서 이 기사도 다소 모호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Yang Naiqiao 교수는 다음과 같은 관계를 분석했습니다.-식민지 비평에서 용어 사용 및 용어 번역과 관련된 문제. 양내차오 교수는 '식민지', '식민지비판', '포스트식민지', '포스트식민지비판', '포스트식민지', '포스트식민지비판' 등 용어 사용에 혼란이 있다고 지적했다. 위의 개념과 술어의 주어를 중국어 맥락에서 정리하고, 이들 용어의 의미를 분석한다.오리엔탈리즘중국-이스라엘근어의 변형으로서 토토 사이트 먹튀;콜론토토 사이트 먹튀;의 사용 빈도는 사이드가 토토 사이트 먹튀;포스트식민지토토 사이트 먹튀;, 토토 사이트 먹튀;포스트식민지주의토토 사이트 먹튀; 또는 토토 사이트 먹튀;포스트식민지토토 사이트 먹튀; 또는 토토 사이트 먹튀;포스트식민지주의토토 사이트 먹튀; 문제를 구체적으로 논의하지 않았음을 증명합니다. Yang Naiqiao 교수는 토토 사이트 먹튀;포스트 식민주의토토 사이트 먹튀;와 토토 사이트 먹튀;포스트 식민주의토토 사이트 먹튀;, 토토 사이트 먹튀;포스트 식민 비판토토 사이트 먹튀;과 토토 사이트 먹튀;포스트 식민 비평토토 사이트 먹튀;, 이러한 개념과 관련 변형 용어가 사이드의 작업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오리엔탈리즘직접적인 논리적 관계가 없습니다.
주최자인 Liu Lin 교수는 교사와 학생들을 대신하여 훌륭한 연설을 해주신 Yang Naiqiao 교수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Liu Lin 교수는 Yang Naiqiao 교수가 현대 중국 학술사의 역사적 순간에서 왔다고 믿습니다.토토 사이트 먹튀;오해토토 사이트 먹튀;에서 시작하여 중국의 새로운 시대에 있어서 탈식민주의의 부침을 설명합니다. Liu Lin 선생님은 또한 등가 번역이 완전히 실현될 수는 없지만 등가 번역의 효과가 존재하며 번역 이론 및 번역 연구 발전의 여지를 제공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질의응답 세션에서 참가자들은 열정적으로 이야기했습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Yang Naiqiao 교수와 비교 고전 및 주석과 관련된 문제를 토론하고 다음을 논의했습니다.-식민주의 비판자이 당下어떻게사용샹양나이차오 교수가 질문을 했고, 양 나이차오 교수가 하나씩 대답해 주었습니다. 교류의 분위기는 매우 활발했습니다.
강의는 따뜻한 박수로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