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月14일자19당시 쓰촨 대학교 중국 민속 문화 연구소 소장 장홍이 손님이었습니다.298"새 살구 제단" 문제, Yu Zhixin BuildingA620그 방에서는 "'말도 안되는'-실크로드의 토토 세븐 교류와 상호 학습"이라는 제목의 학술 강의가 있었습니다. 강의는 산동대학교 인문대학 교수인 Li Jianfeng이 진행했으며, 문학미학센터의 Cheng Xiangzhan 교수가 참석했습니다. 약 100명의 교사와 학생들이 참석했습니다.
공식적으로 강의가 시작되기 전에 Li Jianfeng은 Zhang Hong과 그의 모교인 Shandong University의 기원과 우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의 학문적 업적을 간략하게 소개했으며 Zhang Hong 교수를 따뜻하게 환영했습니다. 이어 장훙은 자신의 교육 이력을 소개하고, 산둥대학교에서 석·박사 과정을 공부한 경험을 회상하며, 산둥대학교 창립 10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을 전했다.
강의 시작 부분에서 장홍은 강의 주제에 있는 "말도 안 되는"의 의미 구성과 역사적 기원을 출발점으로 삼아 이번 강의의 핵심 주제인 인류 토토 세븐 간의 충돌과 교류를 소개했습니다. 중앙평원과 다양한 유목민족의 토토 세븐. 장홍(張紅)은 선진(前秦) 이후 중원 토토 세븐과 각종 유목 토토 세븐의 역사적 기원과 지리적 관계를 간략하게 개괄하고, 호(胡)라는 단어의 개념적 범위의 진화를 단서로 삼아 이야기를 구성했다. 두 토토 세븐의 진화와 교류 및 상호 학습의 과정을 설명합니다.
다음으로 그는 중국과 외국 학자들의 역사 연구, 고대 문학 표본 및 기타 자료를 바탕으로 두 토토 세븐 간의 충돌과 교류의 역사적 맥락과 주요 사건을 요약했습니다. 진나라, 서한나라, 흉노, 대월씨 등 부족 간의 군사 분쟁을 대표하여 실크로드 개방 과정과 대웨씨의 중요한 역할을 소개합니다. 서한시대와 당나라 시대 중원에 불교가 전래되는 과정에서 상업국가인 조우구(趙球球)라는 성을 지닌 소그드인 종족이 당나라의 동향을 사례연구로 주도하며 다양한 참여와 활동을 기술하고 있다. 중원 토토 세븐 건설에 대한 호족의 공헌.
마지막으로 장홍(Zhang Hong)은 자신의 연구 전문 분야 중 하나인 불교 철학을 사례 연구로 삼고 일상 생활 경험과 결합하여 "고통", "수집", "절멸", "도", "라는 네 가지 성스러운 진리를 설명했습니다. 원인과 조건', '다섯 가지'의 불교 세계관인 '집합과 조화'는 물론 '팔정도', '계율, 집중, 지혜' 등의 개념도 '열반'에 도달한다. 그는 불교가 중국에 처음 소개되었을 때 후족의 불경 번역에 있어서 언어의 장벽으로 인해 불경의 중국어 번역에 의미 오류가 있었고, 이로 인해 중원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웠다고 지적했습니다. .
교사와 학생을 대표하여 Li Jianfeng은 훌륭한 연설을 해준 Zhang Hong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이 강의가 주로 중부 평원 문화와 Hu 문화의 관계를 세 가지 수준에서 다루었다고 믿었습니다. 우선, 각 시대의 '호'에 대한 언급을 민족사의 관점에서 이해하는 것은 문학 연구에 있어 큰 의의가 있으며, 각 시대의 문학 작품에 나타난 '호'의 개념을 살펴보는 데에도 활용될 수 있다.
강의는 따뜻한 박수로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