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 19시, 북경대학교 중국학과 교수이자 학술위원회 위원인 Qian Zhixi가 "신흥담"을 방문하여 "시전통과 시전에 대한 토토 카지노 성찰"이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했습니다. 한, 위, 여섯 왕조의 시'(지신빌딩 상속과 발전 강의 A620호). 이번 강연에는 산동대학교 문과대학 부학장이자 중국 고대문학 교수인 리젠펑(Li Jianfeng)이 사회를 맡았고, 산둥대학교 문과대학의 쑨쉐탕(Sun Xuetang), 류샤오이(Liu Xiaoyi) 교수와 젊은 교사 자오신(Zhao Xin)도 참석했다.
강의가 시작되기 전, Li Jianfeng은 환영 연설을 했습니다. 그는 Ge Xiaoyin 선생의 평가를 인용하고 Qian Zhixi를 중국 4세대 학자의 대표자로 불렀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우선 Qian Zhixi는 강의 부제를 중심으로 돌아갑니다."또한 토토 카지노 시의 법적 원칙과 대담성에 대해 이야기함"은 기존 연구의 단점을 지적합니다. 사람들은 항상 광범위한 사상과 비범한 언어에 관한 토토 카지노 시의 예술적 특성에 큰 중요성을 부여해 왔습니다. .그것을 신비화하는 경향도 있지만, 그의 전임자들의 시에 대한 리바이의 창조적 유산은 무시한다. 사실 야오 나이(Yao Nai)가 말했듯이 문학 창작은 "방법이 있고 능력이 있고 변화가 위대함을 가져올 수 있다." 시 주석은 "리타이바이의 시는 측량할 수 없을 정도는 아니지만 쉽게 법의 한계 내에 있다"고 말했다.
다음으로, Qian Zhixi는 토토 카지노 고대 예술 전통 계승이 두 단계를 거쳤다고 믿었습니다. 첫째, 그는 "선선 작품"을 중요한 참고 자료로 사용하여 고대인을 모방한 다음, 고대인을 모방하고 변화하여 점차적으로 통합했습니다. 현재와 고대인. 이백은 송대에 가서야 비로소 자신의 시적 방식에 대한 강한 인식을 갖게 되었고, 그 시적 방식은 큰 그림에 초점을 맞춘 고대의 방식이었다. 유교의 이상이자 민족의 우아함과 예찬의 예술 정신을 요약한 고대의 길은 헌장의 원천이며, 그 궁극적인 성취는 한나라와 위나라의 시의 성격과 시의 번영에 있다. 전통.
나중에 Qian Zhixi는 시적 예를 결합하여 Li Bai의 다양한 문학 전통 상속을 설명했습니다. 스타일과 요염함에 대한 그의 존경심은 민족 스타일의 우아함에서 비롯되었으며 그의 슬픔과 분노는 Chu Ci의 법칙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위(魏)나라와 금(金)나라의 시는 19개의 고대시와 건안시에서 따왔으며, 그 유사 의미와 산문체는 도연명의 시와 일치한다."자신의 야망을 즐기는 것"은 두 사람의 공통된 창의적 태도입니다. 두 사람 모두 당시 문학계에서 형식과 공리주의를 강조하는 유행 스타일을 없앴습니다. 같은 제목의 시를 쓰는 것은 모두 그가 이 신선하고 우아한 시적 스타일에 영향을 받았음을 보여줍니다. Bao Zhao의 목소리와 유사하게 Bao Zhao의 화려하고 대담한 시는 동시에 이시의 대담한 성격을 표현했습니다. 임산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마침내 Qian Zhixi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리 바이시는 종종 사람들에게 경이로움을 선사합니다."노래가 얼마나 좋은지는 모르지만 소리는 얼마나 강력한지"의 예술적 직관과 시학也나의 축적은 매우 심오합니다. 나는 노래에서 한, 위, 육조 및 초기 당나라까지의 시를 연구했을 뿐만 아니라 긴 장이나 짧은 체계에 관계없이 동시대의 작품도 연구했습니다. 발견되는 규칙이 있습니다. 복원과 개작, 모방과 창조라는 리바이의 문학적 접근 방식을 연구하는 것은 상속과 발전, 고대로부터의 학습과 문학의 혁신 사이의 관계를 탐구하는 데 특히 도움이 됩니다.
Li Jianfeng은 훌륭한 연설을 해준 Qian Zhixi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이 강의가 웅장하지만 문학사 및 문학 이론의 장기적인 축적 없이는 세심한 분류와 연구 없이는 어려울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이렇게 편리한 강의는 단순히 자료를 발췌하는 것보다 자신의 생각을 학문에 접목하고 혁신이라는 측면에서 다른 사람에게 영감을 주어야 합니다. 이로써 강연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