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5일 오후 7시, 수도사범대학 문과대학 좌둥링 교수가 지신빌딩에 있는 우리 대학의 '새 살구 포럼'을 방문했습니다.A606'고대토토 배당 기원에 관한 연구'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열었습니다. 강의는 문과대학의 Sun Xuetang 교수가 진행했으며, Du Zexun 학장, Li Fei 부교수 및 우리 학교의 다른 교사와 학생들이 강의를 들었습니다.
강의 시작 부분에서 Zuo Dongling은 자신의 생각을 소개했습니다."원래 문제"의 개념은 특정 학문, 특정 분야 또는 특정 주요 학술 문제의 창립 기간 동안 시대적 제한, 개인 자질 또는 학문적 진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말합니다. 연구에는 여러 가지 본질적인 결함이 있습니다. 급하게 형성된 일부 시스템이나 이론, 패러다임은 후속 학문 연구의 기초나 전제가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역사를 되짚어보고 재검토하는 것이 필요하다.
Zuo Dongling은 강의의 첫 번째 부분에서 고대 중국 토토 배당 연구의 원래 문제의 핵심은 중국과 서양의 차이에 있으며 고대와 현대의 차이도 포함한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첫 번째 레벨의 기본 개념을 사용합니다.서양의 예로서 "토토 배당"19지난 세기 낭만주의 운동에 의해 형성된 서정성과 개성적 표현을 강조하는 순수 문학적 개념은 중국 고대 문학 연구의 기본 개념이자 주류 담론이 되어 왔으며 이는 순전히 이것이라고 믿어집니다. 미적 문학적 개념은 고대 중국 토토 배당 현실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문학사관에 있어서 좌동령은 '각 세대의 문학'이라는 표현이 역사관과 가치판단을 함축하고 있으며, 이는 서구진화론의 영향을 받아 이후 법이론으로까지 확장되었다고 본다. 우리의 가장 문학사 글쓰기로 이어지는 것은 "작가의 작품에 대한 토론과 문학 법칙에 대한 일반적인 결론"이라는 루틴을 따릅니다.
감정과 합리성의 관계 문제에 대해 Zuo Dongling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토토 배당은 서정적이고 미학적이며 정신적이며 이미지에 호소합니다"라는 진술은 실제로 고대 중국의 실천과는 거리가 먼 토토 배당 스타일의 토론과 적용을 배제합니다. 예를 들어, Liu Xie의 "Wen Xin Diao Long"은 깊은 감정의 호소뿐만 아니라 논리의 힘을 중요시하며 강력한 추론이 있는 기사를 높이 평가합니다. 또 다른 예는 당과 송의 시 사이의 논쟁입니다. 이성, 논증, 지식을 강조하는 시는 정서를 강조하는 당시만큼 좋지 않습니다.
강의의 두 번째 부분에서 Zuo Dongling은 Qian Qianyi를 예로 들어 고대 중국에도 유사한 현상이 존재했음을 지적했습니다. Qian Qianyi가 자신의 이기적인 이유로 "시집 전기"에 대한 심각한 학문적 편향은 Zhu Yizun의 "명나라 시집"에 영향을 미쳤으며 "Sikuquanshu General Catalog"의 명나라 시집 요약에 대한 학문적 판단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 .
강의 마지막 부분에서 Zuo Dongling은 주요 학술 문제에 대한 연구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가져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첫째, 명확한 기본, 원칙 및 비판적 문제가 제기되고 집중적으로 논의되어야 합니다. 둘째, 연구의 초점은 학문적 결론 자체의 정확성이 아니라 학문적 합리성의 일탈과 결여에 있다.
Zuo Dongling이 강의에서 여러 번 언급했습니다."비판적 사고"와 "질문하는 정신", 저는 학생들이 감히 질문하고 독립적으로 사고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를 바랍니다. 강의가 끝난 후 Sun Xuetang은 훌륭한 보고서를 제공한 Zuo Dongling에게 다시 한 번 감사를 표했습니다.
살구 제단의 뒷맛
Zuodongling,1956년 허난성 쉬창에서 태어났습니다. 주로 중국 토토 배당사상사 연구에 종사했습니다. 현재 수도사범대학교 수석교수, 박사 지도교수, 학술위원회 부주임, 수도사범대학교 한토토 배당사상연구소장을 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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