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잔쥔, "인민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 편집장.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박사, 한때 우리 대학 교수, 부총장, 중국 작가 협회 루쉰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 대학 부총장을 역임했습니다.
11월 26일 저녁, 눈은 아직 녹지 않았고 얼어붙을 만큼 추웠습니다. '인민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 편집장 스잔쥔이 산둥대학교에 나타나 '인간의 이야기와 생물의 시학'이라는 주제로 연설을 했습니다.
산둥대학교에서 읽고 가르친 18년간의 잊지 못할 추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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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i Zhanjun은 그해 Shanda 대학에서 현대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사에 대한 과목을 가르쳤습니다. 또한 그는 학생들에게 현대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에 대한 선택 과목인 "현대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의 인기 주제"와 "현대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 작품에 대한 선별 강의"를 가르쳤습니다. “우리의 많은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 연구는 종종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적 개념만을 연구할 뿐,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 작품의 세밀한 감정에서 시작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그때 저는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 공부가 먼저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 작품부터 시작되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의 장점,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의 아름다움,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의 얽힘을 느꼈고, 학생들에게 루쉰의 "오리 희극"과 시타의 "재채기"라는 두 편의 단편 작품을 들려주었던 것을 분명히 기억합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매우 관심을 갖고 2주 동안 토론했습니다. 그래서 일단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의 세계를 열면 그것이 이론의 세계보다 훨씬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삶의 시에서 현재까지 배우는 이야기
내가 "인간 이야기와 생물의 시"라는 겉보기에 "신비한" 제목을 선택한 이유는 Shi Zhanjun이 다년간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을 가르치고 연구한 경험과 그의 후속 작업인 "인민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 때문이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사를 이해하기 위해 항상 선인의 이론을 사용하므로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사에 대한 통찰력이 부족하다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진나라 시대의 노자와 장자를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쓴 내용도 잘 알고 있으며, 유교 전통과 후기 왕양명의 정신 철학도 잘 알고 있습니다.
5.4신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운동 기간에 주작인(周章仁)은 유명한 『인류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을 저술했습니다. 이는 당시 매우 중요하고 분명한 역사적 의미를 가지고 있었지만, 이는 또한 분명히 서구 르네상스 사상과 인간 우월주의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분명히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맹목적으로 시대를 노래하는 자들은 조만간 시대에 버림받을 것입니다.”
스잔쥔은 지금까지의 발전과 함께 중국 현대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이 사람들 자신과 시대의 이야기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왔다고 말했습니다. 사회와 시대를 제외하고는 다른 것을 찾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 현대 작가들의 글쓰기 주제는 점점 더 반복적이고 빈약해졌습니다. , "예를 들어, 우리 도시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은 항상 사람들의 둥지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기관, 회사, 여행 생활에 관한 것이든 그것은 모두 음모에 관한 것입니다. 작가는 마음속에 더 넓은 준거 틀을 갖고 있지 않으며, 그의 작품은 불완전해야합니다.”
사실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 작품은 시대와 사회에만 관심을 갖고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며 오랫동안 전해지기 어렵습니다. "시대를 위해 맹목적으로 노래하는 사람들은 조만간 시대를 놔두세요." Shi Zhanjun은 Zhao Shuli가 한때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적 인물 기관차 였지만 곧 Zhou Libo와 Ding Ling으로 대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신 중국 건국 이후 작가는 Jia Liuqing은 농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농촌 토지 개혁과 협동화가 어떤 것인지 정말 알고 싶었습니다. 그는 열심히 노력하여 『기업가 정신』을 썼고, 이 책은 그가 가장 읽기 힘든 작품이기도 했습니다. 집필 과정에서 그는 당시 시대적 상황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과도하게 시대를 대변하고 싶었으나 결국 시대가 정한 잘못된 길로 빠져들게 됐다”고 말했다.
물론 우리 근현대 스포츠 토토 라이브 스코어의 역사는 사회와 시대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Renwozi의 글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Feng Zhi와 Mu Dan으로 대표되는 구엽시 학교는 세상을 다시 열었습니다. 인간과 자연의 관계. 인간에 관해 글을 쓸 때 그들은 결코 그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결코 다른 삶을 잊지 않기 때문에 무단의 시 '칭찬'을 예로 들면, 시인은 위험한 순간에도 자신의 삶에만 집중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여전히 모든 것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삶의 시학의 심오한 의미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시잔쥔은 작가가 시대와 사회의 영향을 없애고 싶다면 인간의 이야기에서 생명체의 시학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들이 매우 존경하는 구잎시파와 거짓말쟁이." 예를 들어, 위대한 작가 톨스토이는 군중을 마음에 품을 뿐만 아니라, 항상 양과 자연과 인간을 마음에 품습니다. 또 다른 예 체호프(Chekhov)는 소설<초원(Steppe)을 집필하고 있다. 체코프는 초원을 지나가는 소년의 감정을 소년의 눈으로 묘사했고, 마차 밑에 숨어 번개가 번쩍이는 것을 지켜보는 장면을 썼다. 이것은 단지 풍경에 대한 묘사가 아니라 인간의 본성에 관한 것이다. 고대 중국 문학 작품은 일관적입니다. 고대인들은 "소위 아름다움은 물가에 있습니다"라고 쓴 것이 아니라 "Jian Jia는 녹색이고 흰 이슬은 서리입니다"라고 썼습니다. 그것은 생명체의 삶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