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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루민: 우리 대학 교수, 박사 지도교수, 토토 먹튀 사이트 교양과목 1급 교수. 이 글은 원루민 선생님의 블로그(2017년 2월 28일)에서 "중국 학과 학생들은 반드시 '문예기'를 가져야 한다"라는 제목으로 복사한 것입니다. |
이번 학기에 저는 산둥토토 먹튀 사이트교 인문토토 먹튀 사이트 학부생들을 위한 선택 과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과목 제목은 "현대 작가 작품에 관한 특별 연구"입니다. 첫 수업은 3월 3일 저녁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과정은 Lu Xun, Zhou Zuoren, Guo Moruo, Yu Dafu, Mao Dun, Lao She, Cao Yu, Shen Congwen, Xiao Hong, Zhao Shuli를 포함하여 10명 이상의 작가를 포함하여 14회 강의될 예정입니다. , Zhang Ailing, Qian Zhongshu, Feng Zhi, Mu Dan, Mo Yan, Hai Zi 등 각 수업마다 대략 한두 명의 작가를 가르칠 것입니다.
또한 특정 연구 주제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거나 졸업 논문 주제를 찾는 매우 실용적인 목표도 있습니다. 학습 과정에서 학생들은 또한 "점대점"을 사용하고 과거에 배운 문학사 지식을 최대한 활용해야 하며 특정 문학 현상의 원인을 토론하고 발전의 역사적 연관성을 통해 판단해야 합니다. 문학사조의 변화와 작가의 작품에 있어서의 구체적인 역사적, 문화적 분위기의 변화.
물론, 더 자세히 살펴보면 이러한 종류의 연구 중심 학문 훈련은 우리의 문학적 인식과 문제를 분석하고 일반화하는 능력을 어느 정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비록 우리가 문학 이외의 일에 종사한다고 해도, 예비 학문 훈련이 가져다 주는 이러한 지평의 확장과 능력의 향상은 여전히 우리에게 많은 유익을 주고 우리의 삶 전반에 걸쳐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강좌가 잘 가르쳐졌는지 또는 학생들이 얼마나 잘 배우는지는 세 가지 관점에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첫째, 질문을 제기하는지, 학생들에게 관심이 있거나 문학사의 관점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되는 질문인지, 단순히 어떤 지식을 기억했는지가 아니라, 둘째, 연구 방법이나 아이디어에 대한 경험이 있는지, 셋째, 글쓰기 능력, 특히 연구 논문의 글쓰기 능력이 향상되었는지입니다. 제가 이 강좌를 개설한 원래 의도는 학생들의 독서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고, 중국어를 읽지 않거나 덜 읽는 학생들의 현재 상황을 다소 변화시키는 것이었습니다.
과거에는 아가서를 가르쳤을 때 학생들은 지금은 얼마나 많은 시를 암송해야 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4대 고전도 읽지 않고 TV만 시청했습니다.
철학, 역사, 사회학과 같은 학과와 비교하여 중국학과 학생들은 어떤 특성을 갖추어야 합니까? 예술적 미적 능력, 언어와 문학에 대한 인식 및 표현 능력이 그들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요즘 중국학과의 문학 교육은 문학 연구, 문제 분석 및 처리 방법, 품위 있고 표준화된 기사 작성 방법 학습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학'의 맛은 점점 약해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