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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중국 시장 경제의 흐름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시장 경제의 실천은 오랫동안 억압되어 있던 국민 생활의 원초적인 충동을 일깨우고, 화폐 숭배의 경향이 본격화되었습니다. 그 당시 중국 전역에서 많은 사람들이 인문사설 토토 적발 확률에 대한 신뢰를 잃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있게 돈을 추구하고 실제 이익을 추구합니다. 이러한 요구에 이념적으로 적응하기 위해 전통적인 이념은 시대에 뒤떨어지기 때문에 당연히 보류되었습니다. 따라서 파괴적이고 이익을 추구하는 도덕이 사회 의식에 스며들고 악마적입니다. 인간 본성의 요소는 대파멸을 통한 대창조를 실천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다.
당시 인본주의 정신에 대한 논의는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인본주의 정신에 대한 논의가 단지 고상한 이야기일 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중국의 경제 발전, 개혁 및 개방에 어긋나는 것이었습니다. 마차를 막고 있는 사마귀의 팔이라는 표현은 인본주의 정신에 대한 탐구를 표현하는 말이다. 당시 토론에 참여했을 때 중국에는 '5·4운동' 이후 형성된 인본주의적 정신의 투쟁전통이 우리 지식인들이 이성적 비판과 호소를 통해 적극적으로 유지한다면 내가 정당하다고 느꼈다. 그렇다면 서구 선진국들의 발전 과정에서 얻은 경험과 교훈을 우리 경제 발전에 이성적으로 살펴보는 것이 가능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1990년대에 내가 너무 낙관적이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이 왜 문제였습니까? 시장이 있고 막대한 이익이 있기 때문에 과학주의의 위험은 국민 전체에 의해 무시될 뿐만 아니라 정부의 모든 수준의 의사 결정자들에 의해 눈감아지고 있습니다.
인문주의 사설 토토 적발 확률을 경멸하는 이러한 사회적 정서는 결국 사회적 추세가 되었습니다. 아주 흔한 예를 하나 들겠습니다. 1990년대 이전 중국 대학의 인문학 전공자들은 중국어, 철학, 역사학을 모두 최고의 목표로 삼았을 것입니다.
문제의 뿌리는 물론 입학 지원뿐만 아니라 중국만의 특별한 문제도 아닙니다. 인본주의 정신의 부족과 인본주의 사설 토토 적발 확률 실패는 전 세계가 직면한 문화적 위기입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생각해 왔습니다.
내가 이것을 말하는 이유는 이 질문이 인본주의 교육을 정의하는 방법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일부 학자들은 인문교육을 사회적 책임과 연관시켜 “사회적 책임이 사설 토토 적발 확률 핵심”이라는 개념을 제시한다.
그렇다면 이 인본주의 사설 토토 적발 확률은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지금은 모든 대학에서 이를 탐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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