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 저녁 19시, 상하이 연극학원 천쥔 교수는 "새 살구 포럼" 제384호에 게스트로 참석하여 "'탑다운'과 '바텀-'이라는 제목으로 연설했습니다. up'은 Zhixin 빌딩 A620호실에 있습니다. ''중국 연극 수용사에 대한 탐구와 실천'의 결합은 학술 강의입니다. 이번 강의는 우리대학 근현대문학교육토토 카지노부 Liu Fangzheng 교수가 진행하였으며, 산동사범대학교 Che Xiaoyu 선생님과 Shandong Youth Political College의 Zhang Qian 선생님이 강의에 참석해 많은 교직원과 학생들을 참석시켰습니다. 대학 밖에서 듣기.
강의가 시작되면서 Liu Fangzheng 교수는 Chen Jun 교수의 토토 카지노 분야와 학문적 업적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고 그를 따뜻하게 환영했습니다. 다음으로 Chen Jun 교수는 국가사회과학재단의 주요 프로젝트를 주관한 경험을 결합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에 중점을 두었습니다.'하향식' 및 '상향식' 측면에서 중국 드라마 수용 역사 분야의 토토 카지노 경험을 공유합니다.
먼저 천준 교수는 중국 드라마 수용사 토토 카지노 필요성과 중요성을 소개했습니다. 천쥔 교수는 연극의 수용은 연극의 발생과 발전, 최종 완성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연결고리이므로 문학과 공연의 역사뿐 아니라 중국 연극의 전체 역사도 수용의 역사를 포함해야 한다고 믿는다."드라마 내부에서" 설명하려면 "드라마 외부"에서 관찰과 해석이 필요합니다. 그런 점에서 이러한 관점의 드라마 수용은 중국 드라마 토토 카지노 사고적 차원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그 후 Chen Jun 교수는 다음에서 왔습니다."하향식" 관점에서 중국 드라마 수용 미학의 이론적 구성을 논의합니다. 그는 예술 형식으로서의 드라마가 가장 사회적이고 집단적이며 대중적인 것이며 미학 토토 카지노에 이상적인 주제가 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Chen Jun 교수님이 오셨습니다.본 논문은 "상향식" 관점에서 중국 드라마 수용의 연구 패러다임, 기본 경로 및 연구 어려움을 분석합니다. 수용연구는 작품에 대한 피드백과 평가를 역동적으로 조사하는 것으로, 드라마의 구성요소로서(작가, 작품, 공연과 병행하여) 관객(독자)을 항상 연구하고, 독자/관객의 피드백 효과에 초점을 맞춘다. 작품의 퍼포먼스에 관한 연구를 통해 연극 내외적 상호작용 토토 카지노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한다.
Liu Fangzheng 교수는 교사와 학생들을 대신하여 훌륭한 강의를 해주신 Chen Jun 교수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강의가 매우 풍부하고 영감을 주었다고 믿었습니다. 천준 교수는 중국 드라마에 대한 수용이 미적 토토 카지노에서 문화 토토 카지노로 전환되어야 한다고 제안하며, 공식 수용과 정치가 문학에 미치는 영향을 일반화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대화 세션에서 참여하는 교사와 학생들은 감독이 공연하는 대화극의 수용, 미디어 각색 및 수용과 같은 문제에 대해 대화와 교류를 가졌으며 분위기는 활발했습니다. 이날 강연은 뜨거운 박수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