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7일 오후 15시, 양저우대학교 교양대학 교수이자 박사 지도교수인 야오원팡(Yao Wenfang)이 산둥대학교 문학미학 연구센터를 방문하여 "왕겐의 이론"이라는 제목의 온라인 토론을 진행했습니다. 토토 세븐 존중'에 관한 Schuster Mann의 'Somaesthetics' Support and Beyond' 강의. 이번 강의는 문학미학센터 소장 Tan Haozhe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학교 내외의 교사와 학생 100여명이 참석하여 온라인으로 청취하였습니다.
강의가 시작되면서 Tan Haozhe 교수는 Yao Wenfang 교수의 학문적 업적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그의 도착을 따뜻하게 환영했습니다. 그런 다음 공식적으로 강의가 시작되었고 내용은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졌습니다.
첫째, 슈스터만의 "토토 세븐미학"은 중국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야오원팡(Yao Wenfang) 교수는 슈스터만이 신흥 학문인 '토토 세븐미학'에 대한 연구를 고집했고 중국철학에 큰 격려를 받았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고대 중국의 토토 세븐미학사상에 대한 슈스터만의 이해는 포괄적이지 못했다.
둘째, 왕근의 '토토 세븐존중론'. 야오원팡 교수는 먼저 태주학파의 탄생에 대한 사상적 배경과 창립자 왕건의 생애 경험을 소개했다.
셋째, 왕겐의 '토토 세븐 존중 이론'과 슈스터만의 '토토 세븐 미학' 사이의 연관성. 한편으로 Shusterman은 신흥 학문으로 "토토 세븐 미학"을 구축할 것을 제안했고, Wang Gen도 관용어 확립을 그의 최고의 추구로 간주한 반면, Shusterman의 "토토 세븐 미학"은 건강 보존과 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피트니스. 왕겐의 '토토 세븐 존중' 역시 건강과 피트니스를 옹호하는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넷째, 왕근의 '토토 세븐존중론'은 슈스터만의 '토토 세븐미학'을 초월합니다. Yao Wenfang 교수는 Shusterman이 이 신흥 학문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체계적인 논의가 부족하고 특정 범주 그룹의 결속력과 지원을 갖고 있지 않다고 믿습니다.
다섯째, 왕근의 '토토 세븐 존중 이론'이 슈스터만의 '토토 세븐 미학'을 능가하는 이유. 왕건의 이론은 양명학의 정신론에서 출발하여 송명대 성리학의 통일성을 이어갔고, 존재론, 변증법, 방법론, 범주군 등의 측면에서 자신의 이론을 천명한 반면, 슈스터만은 '토토 세븐론'과 '토토 세븐론'의 관계를 규명했다. 미학"과 다른 학문 간의 관계 결정은 기본적으로 외부 관계입니다. 학문의 이론적 틀, 계층적 순서, 논리적 이동 및 범주 체계의 내부 구성이 명확하지 않아 거칠고 희박하며 불완전해 보입니다.
대화 세션에서 박사 과정 학생인 Guo Pengfei는 태주종과 선불교의 토토 세븐관 차이와 "토토 세븐 존중"의 미학적 의미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한칭위(Han Qingyu) 교수는 이를 듣고 느낀 점을 더 이야기하고, 자신의 미국 유학 경험을 바탕으로 슈스터만에 대한 미국 학계의 감상과 평가에 대해 이야기했다.
강의가 끝나자 Tan Haozhe 교수는 연설을 마쳤으며 Yao Wenfang 교수의 훌륭한 강의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학생들에게 야오원팡(Yao Wenfang) 교수의 모범을 따르도록 격려했습니다. 학술 연구에서 학생들은 학계에서 유행하는 새로운 문제를 진실로 간주해서는 안 되며, 문제에서 출발하여 이론적 구성과 혁신의 감각을 가져야 합니다.